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애플에서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이 출시됩니다.

by Mayan 2022. 12. 9.

애플에서 Apple Music을 이용한 노래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.

애플의 Apple Music을 사용하여 iPhone, iPad 및 Apple TV 4K 사용자가 실제 노래방 기계처럼 좋아하는 곡을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. 여러 가지 가사를 보며 메인 보컬, 듀엣, 코러스 등을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대부분의 노래방 기계와 달리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은 목소리 높낮이에 맞게 키 조절이 가능하고, 노래의 보컬 파트를 컨트롤하는 ​​기능을 갖추고 있고, 실시간으로 가사가 리듬에 맞춰 화면에 표시되는 동안 보컬 레벨을 제어해 혼자서는 물론, 원가수와 듀엣으로 노래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. . 

Apple Music 구독자에게는 무료이며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을 12월 말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애플 뮤직 싱 서비스 출시
Apple Music Sing

 

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이 제공하는 것

  • Adjustable vocals : 이제 사용자는 노래의 보컬 음량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원래 아티스트 보컬과 함께 노래하거나, 주도해서 노래를 부르거나, Apple Music 카탈로그의 수백만 곡을 믹스할 수 있습니다.
  • Real-time lyrics : 사용자는 보컬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애니메이션 가사로 좋아하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.
  • Background vocals : 동시에 노래하는 보컬 라인은 메인 보컬에서 분리할 수 있어 사용자가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.
  • Duet view : 여러 명의 보컬리스트가 화면 반대쪽에 표시되어 듀엣이나 여러 명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. 
 

iOS 에서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 노래방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

 

애플 뮤직 싱 사용방법
Apple Music Sing

 

  1. iOS 16.2 RC를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.
  2. iPhone에서 Apple Music을 열고 듣고 싶은 노래를 찾으십시오.애플 뮤직 싱은 iPad 및 Apple TV 4K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3. 노래를 시작한 후 왼쪽 하단에 있는 가사 버튼(말풍선 따옴표 아이콘)을 누릅니다.
  4. 이제 마이크 + 별 아이콘을 찾으십시오 (호환되지 않는 노래는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음)
  5. 마이크를 선택하면 Apple Sing이 켜집니다.
  6. 이제 드래그하여 보컬 볼륨을 조절하고 비트별 가사를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.
  7. 종료하려면 노래 아이콘을 누릅니다.

 

 

애플 뮤직 싱 사용해보세요
Apple Music Sing
 

 

" Apple Music의 가사 경험은 우리 서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. 우리는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, 우리는 이 제품을 더욱 발전시켜 노래를 통해 음악에 더 많은 참여를 가능하게 하고 싶었다. 그것은 정말 재미있고, 우리의 고객들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. "

said 올리버 슈서 애플 뮤직 앤 비츠 부사장

 

애플은 아직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과 호환되는 노래를 정확히 발표하지 않았습니다. 하지만 Apple Music에 있는 수많은 곡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. 아직까지는 노래를 듣고 가사 버튼을 눌러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 노래방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은 12월 말 출시라고 합니다. 애플이 흥이 많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애플 뮤직 싱(Apple Music Sing) 서비스를 어떻게 출시할지 궁금하네요.

 

 

 

“애플페이” 준비 하셨나요 ?

요즘 애플페이(Apple Pay)가 화제입니다. 국내 간편결제 시장에 커다란 변화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. 아이폰 충성 고객인 MZ 세대(밀레니얼+Z세대) 소비자 10명 중 7명 가까이가 "애플페

mayanstory.com

 

 

댓글